소액결제 정책 관련해서 우회하는 방안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십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에 의한 제한 이 걸려있는 경우에는 다른 루트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려는 시도들이 많이 있지만 정적 이러한 방법들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기 쉽지 않습니다. 우선은 2~3개월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상태라면 소액결제 현금화 자체가 아예 불가능합니다. 전화 발신이 끊기게 되는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 서비스가 불가한 것입니다. 그 이외에 미납중이더라도 발신정지가 걸리지 않았다면 소액결제가 가능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결제가 가능하고 어떤 곳에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잘 파악하고 진행하신다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현실적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우회하는 방법은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는 방안들이 있습니다. 웃너적으로는 당월 사용한 요금을 선결제하여 한도를 초기화 시키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하는 경우에는 1일이 아닌 경우라도 한도자체가 초기화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결제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혹은 다른 방법으로 꾸준하게 통신 요금 미납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 통신요금 미납이 없다면 통신요금 관련 신용등급이 상향되어 소액결제 관련 문제가 해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기본적인 사항등을 이용하여 소액결제 정책을 우회할 수 있지만 해당되지 않는 듯 하지만 정책에 걸려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업체에 문의하여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업체를 끼고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적어도 사업자 등록증 유무 등을 체크하며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를 확인 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날은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 대표적으로 이용하는 결제대행사입니다. 하지만 깐깐한 정책사유로 인해 이용에 제약이 걸리는 경우가 많아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쉽게 해결하는 경우도 가끔 있긴 하지만 대부분은 복잡하게 해결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다날 말고 다른 대행사가 없는지에 대해서도 많은 고객들이 관심갖고 있는 주제입니다.
갤럭시아 결제대행사의 경우에는 다날이나 KG모빌리언스 등과 같은 매우 유명한 결제대행사는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결제대행사 중 하나에 속합니다. 갤럭시아 결제대행사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지는 않지만 특정 사이트에서 종종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날이나 모빌리언스 등의 업체들보다 정책사항에 대해 관대한 측면이 있어 이용에 제약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책이 잡히는 경우에는 정확한 코드가 나오지 않아서 난해함을 표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